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진짜사나이 여군 특집! 걸스데이 혜리, 김소연, 홍은희 스타들의 새로운 모습!

정보

by 이야기꾼 꼬부기 2014. 8. 25. 03:49

본문

728x90
728x90
SMALL
많은 화제가 된 진짜사나이 여군 특집!!

화제가 된 이유는?

군대는 남자들만의 것이 아니다

연예인들이 여군으로 변신하는 것을 보여주며 
색다른 모습을 이끌어 낸 것이 포인트!

그중에서도 가장 화제가 된 것은 걸스데이 혜리!!





소대장에게 미친개라는 별명이 떠오른다던 라미란
거침없는 모습에도 가족 생각에는 눈물이!

그리고

체력적으로 힘든 모습을 보여줬던 김소연!
아이리스의 김소연을 기억했던 사람들에게는 반전매력을!!

]



홍은희는 많은 분들께서 
가장 예쁜 생얼을 가지셨다고 
하시더라고요!

가족생각에 눈물이 주르륵 !



지나


4차원 컨셉을 맡은? 지나와 맹승지


김소연


체력적으로 걱정은 없는 박승희~!
다음화에서 더 많은 분량 활약을 보여주길 @.@




놀람





멋진 경례
정확하네요!
눈썹 끝 선을 맞추는 동작이!
brown_and_cony-8


생떼

그리고
미소까지​
다양한 모습을
 보여준 혜리!


군대내에서의 걸스데이 입지를 다지려는 혜리!
이번화에서 가장 튀는 모습을 보여주면서
많은 팬들을 얻은 듯 하네요!


진짜사나이 촬영후 모습 
엄청 탔네요 !!


앞으로의 활약이 기대됩니다


사진 = mbc 방송캡처

 

728x90
300x250
LIST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