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타짜2 신의손 영화 후기! 유머70 스릴30의 볼만한 영화

국내 해외 여행

by 이야기꾼 꼬부기 2014. 9. 11. 11:00

본문

728x90
728x90
SMALL

타짜2 신의손 영화 후기! 

타짜1과 비교는 그만! 최승현,신세경,유해진의 연기

 

 

명작 타짜1과 비교에도 불구하고 무난하게 추석 관객수를 흡수한 타짜2!

관객수는 200만 정도라고 하네요 (11일 기준)

TOP 최승현과 신세경이 조승우와 김혜수를 대체하기에는 어려웠다

지루하기 짝이 없었다. 졸작이다 등등 많은 타짜2 후기가 줄을 잇고 있습니다

 

 

 

 

 

저 역시도 인터넷후기의 여러 우려에도 불구하고 추석동안 타짜2를 보러갔답니다 *.*

 

영화를 다 보고 느낀 점은 영화는 결국 누구의 평을 따라 갈 필요도 없다

개인적인 견해일 뿐이다 라는 결론!

 

저는 타짜2 신의손 영화 잘봤다! 라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걱정하시는 캐스팅! 주연 TOP 최승현과 신세경!

저는 뭐 무난하게 잘 잘 연기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최승현 


 

 

신세경 

 

타짜1과 비교? 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비교가 될 수밖에 없지만 ㅎㅎ)

주 코드가 다르기 때문입니다

타짜1이 스릴과 진지함이었다면

타짜2의 코드는 스릴30에 유머 70정도로 볼 수 있다고 봅니다!

 

타짜2의 비판 요소로는 러닝타임, 상영시간도 한 몫했는데요!

확실히 호흡을 여러번 가져가기 때문에 지루한 느낌은 들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긴박함과 끝없이 심장 쫄깃한 영화를 좋아하시면 비추입니다

 

앞선 영화에 대한 비교 없이 영화 그자체를 즐긴다면 걱정 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저 역시도 '아 이건 별로인 것 같다'라는 장면이 있습니다

스포라 설명하긴 힘들지만 ㅎㅎ영화 보시면 알 것 같습니다!

 

아 그리고 타짜2 노출신은 그리 강하지 않고

불필요한 심한 노출신은 딱히 없다고 생각합니다 

 

 



이하늬

 

 

저의 타짜2 영화 후기는 만족스러웠다고 할 수 있습니다

다만 그것이 100프로가 아닐지라도요

 

여러분들은 어떠실지?! 



 

이상 타짜2 후기!

 

출처= 네이버 영화

728x90
300x250
LIST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