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포켓몬스터 극장판 성도지방 이야기 지우 바람의 대결 어린이 추천 영화

게임

by 이야기꾼 꼬부기 2024. 5. 5. 23:46

본문

728x90
728x90
SMALL

포켓몬스터 극장판 성도리그 내용 추천 후기

5월 1일 개봉날 달려가서 당장 봤습니다

포켓몬스터 첫방영을 함께 했던 시청자로서 극장판 포켓몬스터가 나오면 보는 편인데

이번에는 웅이, 지우, 이슬이가 나오는 일명 무인편 포켓몬스터를 보게 되었습니다

비가 오는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추천할 수 있는 영화

그리고 옛날추억을 함께하며 가볍게 볼 수 있는 영화였어요~

 

영화표 인증!

 

극장판 포켓몬스터 깨알 정보

아 참! 리메이크를 한 것이 아니라 화질은 과거 애니시절 그대로랍니다

480p정도?

처음에는 눈이 적응하는데 시간이 필요합니다 ㅋㅋㅋㅋㅋ

초고화질에 익숙해진 현재와 달리 그때의 애니니까요

그래도 배틀할 정도가 되면 익숙해지더라고요 ㅋㅋㅋㅋ

 

포켓몬스터 극장판 포스터

 

극장판 포켓몬스터 요약

포스터와 제목에 나와있듯 지우와 바람이의 성도리그 토너먼트 대결이 핵심이고 이후에는 성도지방을 떠나 호연지방을 가기 전 친구들의 우정에 대한 내용입니다

아이들에게 재미와 정서적 안정감을 주기에 좋다고 보였어요

 

또한 포켓몬스터 배틀이 중심이기 떄문에 지루한 부분은 20~30퍼센트 정도밖에 없었습니다

 

라이벌 지우와 바람

 

극장판 포켓몬스터 성도리그 배틀

현재에도 포켓몬스터를 좋아하는 아이들은 처음보는 캐릭터들과 일반 애니버전과 달리 박진감 넘치는 포켓몬의 배틀로 흥미진진하게 볼 수 있을 거 같아요. 저 역시도 일반 애니의 지루한 부분을 많이 걷어낸 것이 보였기 때문에 재밌게 볼 수 있었어요

아이들과 함께 볼 수 있는 영화가 최근에는 쿵푸팬더4와 포켓몬스터정도인데 둘다 추천할 수 있을 정도로 재밌었습니다

 

꼬부기와 피카츄!

근본 포켓몬들~~ 

요즘 포켓몬들도 귀여운 녀석이 많지만 1세대의 추억은 지울 수가 없네요

 

 

러닝타임도 그렇게 길지 않고 1시간 30~40분 가량이었습니다. 

계속해서 포켓몬스터 극장판이 나와서 이러한 추억을 이어나갈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포켓몬스터 포에버~

 

 

 

 

 

 

728x90
300x250
LIST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