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슈바인학세 소시지 에펠바인 독일맥주의 맛, 독일 프랑크푸르트 여행

맛집 음식 카페

by 이야기꾼 꼬부기 2015. 2. 20. 18:00

본문

728x90
728x90
SMALL

슈바인학세 소시지 에펠바인 독일맥주의 맛,

독일 프랑크푸르트 여행

 

 

 

 

독일식 족발, 슈바인학세!

그리고 독일의 소시지!

 

 

 

맛이야 뭐 먹을만하다~

소시지도 잘구워내서 맛있고

 

전체적으로 매우 짜다

짜다 짜다는 생각

 

 

 

 

그리고 양도 많다

절대 적은게 아님~

 

가격은 25유로정도 했던 것 같다

 

 

 

 

이건 같이 시킨 맥주!

 

맛이 별루

 

저는 안맞았네요 ㅎㅎ

 

 

 

 

산산히 조각난 슈바인학세

ㅎㅎ

 

 

 

 

그리고 에펠바인

사과와인

 

 

그 맛은 매우 별로였다

 

너무 시고 먹기 힘들었따 ㅜㅜ

 

 

비추!!

 

 

 

프랑크푸르트는 그렇게 볼게 많이 없었던 도시

거리나 마인강 정도 ㅎㅎ

 

유유자적한 느낌 ~

728x90
300x250
LIST

관련글 더보기